인제 가볼만한곳, 2024 인제 가을꽃축제: 국화, 야생화, 수변산책로, 숲 속 꽃길의 매력
전날 인제 가을꽃축제 행사 끝날 때쯤 가서 노을 지는 꽃밭 풍경만 보고 와서 다음날 아침 다시 다녀왔습니다.
재방문이라 좀 귀찮기도 하고 해서 가기 전엔 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가길 다시 가길 너무 잘한 것 같아요.
행복하길, 사랑하길, 소통하길, 힐링하길, 웰빙푸드 등 축제장 구성별로 2024 인제 가을꽃축제 재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.
국화정원 행복하길
수많은 국화들이 수수하게 피어 화려한 장관을 이루는 국화정원은 다시 봐도 아름답습니다.
전날은 축제 마무리 시간에 가서 다 둘러보기 못한 것이 아쉬웠다면
오늘은 날씨가 안 좋더니 비가 내리더라고요.
아쉽긴했지만 비가 내리면 비가 내리는 대로, 우산 쓰고 다니는 사람들의 모습이 또 하나의 풍경이 되어 예뻤습니다.
국화꽃밭의 더 다양한 풍경과 조형물은 이전 글에서 확인해 주세요. :)
야생화정원 사랑하길
야생화정원은 드넓은 버베나 꽃밭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야생화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피어있어요.
소국과 구절초는 가을의 단아한 아름다움을 표현하며, 해국은 해변의 야생화를 도심 속 정원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.
해바라기는 낮은 해바라기, 키 큰 해바라기가 함께 피어있어 꽉 찬 해바라기밭을 볼 수 있습니다.
가을에 봐도 너무 예쁜, 노란색과 초록색이 싱그러운 꽃밭입니다.
맨드라미는 노랑, 빨강, 분홍색으로 어우러져 화려함을 자랑합니다.
맨드라미는 빨간색만 봤는데 이렇게 다양한 색이 있다는 걸 처음 알았어요.
정원 한켠에 하얀 나무 기둥의 자작나무가 심어져 있었어요.
화려한 꽃들 속에서도 자작나무만의 차분한 분위기를 잃지 않으며 존재감을 확실하게 드러내는 자작나무입니다.
이러한 다양한 꽃들이 어우러진 야생화정원을 장면이 하나씩 바뀔 때마 감탄하며 넋 놓고 구경하고 다녔어요. :)
수변산책로 소통하길: 맑은 계곡, 작은 폭포, 국화 꽃배
행복하길, 사랑하길의 화려한 꽃밭 옆으로 인제의 맑은 강물이 흐르는 숲 속 산책로가 있습니다.
맑은 강물 위에 있는 징검다리를 건너면서 강 위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.
소통하길에도 가을꽃 축제 조형물을 꾸며두었습니다.
물 위를 유유히 떠있는 국화꽃 담은 종이배! 저는 이 모습이 너무 새롭고 예뻤어요.
너무 투명하고 맑아서 바닥이 다 모이는 계곡물, 세차게 쏟아지는 작은 폭포 줄기!
이대로도 감탄인데 가을꽃도 함께 어우러져 놓치면 아까울 풍경입니다.
인제 가을꽃 축제에 가신다면 이 풍경 꼭 보고 오세요.
힐링하길: 숲 속 꽃길, 카페, 트리 클라이밍
인제 가을꽃축제의 주제는 꽃길만 걷자입니다.
정원길을 누비면서 이곳이 꽃길이구나 했는데 조용한 숲 속 오솔길에 진짜 꽃길이 있었어요.
걸으면 걸을수록 기분 좋아지는 꽃길! 인제에서 이제 걸어보세요. :)
자연 속에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숲 카페도 있습니다.
나무 숲 아래서 따듯하게 마시는 차 한잔, 진정한 쉼이 되는 힐링 공간인 것 같아요.
저도 앉아서 차 한잔하고 싶었지만 비가 오락가락해서 아쉽게 발길 돌렸습니다.
이곳엔 해먹에 누워 잠시 휴식을 취할 수 공간도 있고, 트리 클라이밍 같은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.
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공간이에요.
웰빙장터: 먹거리, 농특산물 판매장, 체험 부스
웰빙장터는 푸드 트럭이 있는데 떡볶이, 피자, 불초밥, 닭꼬치, 커피 등 다양한 먹거리 종류가 있었어요.
황태포, 황태껍질튀각, 차, 대추 등 지역의 농특산물 종류도 다양했습니다.
이곳저곳 구경하면서 지나가다가 녹두전과 메밀전병에서 발이 멈췄어요.
비 오는 날 따듯한 녹두전은 못 참죠. 따끈하게 브런치로 먹고 꽃구경 시작했습니다.
웰빙부스 입구 쪽, 유료 체험 부스에서는 다채로운 활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
나무 연필꽂이 만들기, 천연 밀랍초 만들기, 꽃목걸이 만들기와 같은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요.
이 외에도 공연, 국화 분재전시회 등 다양한 전시와 공연도 있어 축제의 재미를 한층 더해 주고 있습니다.
이번 주말이 마지막인 인제 가을꽃축제 놓치지 말고 다녀와보세요.
축제 기본 정보
- 기간: 9월 28일 ~ 10월 20일
- 시간: 10:00~ 17:00, 토요일만 22:00까지 야간 개장
- 장소: 강원도 인제군 용대관광지
- 입장료: 무료
위치 및 주차장
- 주소: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 북면 십이선녀탕길 16(용대리)
- 주차장: 3만여㎡ 규모의 주차장, 주차 안내하시는 분들 계심
- 화장실, 웰빙장터, 주차장, 숲 카페, 공연장 있는 쪽에 있음
- 흡연실: 주차장 끝쪽에 있음
강원도 홍천 은행나무숲 방문 후기(10.23.): 단풍 확인 팁, 먹거리, 숙박
2024 강원도 인제 가을꽃 축제: 꽃길만 걷자 노을빛 국화 풍경, 단풍 후기 (10.17.)
댓글